또한 추가로 바라는 점에는 디자인요소 개선/ 게임 내 튜토리얼 도움말/ 메인 컨텐츠 추가
세가지 답변이 높게 나왔습니다.
FGT버전에는 UI가 아직 완성되지 않은 상태였고 메인컨텐츠도 추후에 더 업데이트할 예정이었습니다.
소셜 컨텐츠 역시도 준비중에 있었기에
계획에 없었던 부분인 튜토리얼을 추가로 만들어야겠다고 방향을 설정할 수 있었습니다!
2. 피드백 바탕으로 개선방향 설정
이렇게 피드백을 통해 개선방향을 설정하고 다음 베타테스트 일정 전까지 수정 및 업데이트 작업에 돌입했습니다
1) 조작감 문제
--> 가구 크기 및 방 크기 조정
많은 분들이 문제점으로 꼽아주셨던 조작감 문제는
가구에 비해 너무 큰 방 크기, 뒤죽박죽인 가구들의 크기가 원인이라고 판단했습니다.
따라서 조작감 개선을 위해 제각각 다른 에셋 크기를 통일하고
그리드에 맞춰서 배열할 수 있도록 가구 크기를 수정하기 위해서 블렌더 작업에 돌입했습니다.
70*70으로 방의 크기를 정한 뒤 이에 맞게 가구들의 크기를 조정하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저희는 가구를 그리드에 맞춰서 배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기 때문에 모두 5의 배수로 떨어지는 크기를 갖도록 설정해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