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 Road" Week 9
Play Demo
https://loaftingdarrell.itch.io/tasty-road
이번주 소감
현재 돌아다닐 수 있는 맵 안에서의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랜덤 생성 및 수집 업데이트 덕분에 (Scrap)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이번주에는 일부 게임 플레이 버그를 수정할 예정이며 차량을 이용한 맵 이동 및 여행 시스템을 설계 및 테스트할 예정입니다.
Tasty Road 가 데모 플레이로 만들어지기 10주전에 계획했던 주요 컨텐츠나 게임플레이, 그리고 구성들은 거의 대부분 구축됐습니다.
추가 및 업데이트
- Coin Currency -
Scrap 은 플레이어가 맵 안의 장소에 도착했을때 랜덤으로 생성됩니다. 플레이어는 Scrap 을 상호작용하여 차량에 보관이 가능합니다.
- New Station "Scrap" -
Scrap 은 플레이어가 맵 안의 장소에 도착했을때 랜덤으로 생성됩니다. 플레이어는 Scrap 을 상호작용하여 차량에 보관이 가능합니다.
- New Shop "Scrap Grinder" -
차량에 보관하고 있는 하나의 Scrap 을 찾아서 분쇄시킵니다. Scrap 이 분쇄된 후 플레이어는 Station Coin 을 얻게 됩니다.
- New Shop "Station Shop" -
Station Coin 을 이용하여 Station 구매가 가능한 상점이 추가되었습니다. Station Shop 은 추후에 네이밍 및 디자인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입니다. 현재로서는 플레이어가 Station Coin 을 사용할 수 있는 테스트 상점으로 게임에 추가된 상태입니다.
- NPC Food Order Time Limit -
이제부터 NPC 음식 주문 재한 시간은 음식을 주문하러 다가오는 동시에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