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 Road" Week 10 ~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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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sty Road" Week 10 ~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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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 Demo 

https://loaftingdarrell.itch.io/tasty-road

 

이번주 소감

 

지난주 업데이트 포스트는 게임잼 참가로 인해 업로드되지 않았습니다. 게임잼은 itch.io 에서 단기간 동안 진행됐으며 게임잼에 출간된 여러 훌륭한 작품들을 구경하고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itch.io/jam/mini-jam-154-travel/entr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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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번 업데이트 포스트 때 예고했던 차량을 이용한 맵 이동 및 여행 시스템을 이번 주 업데이트에 구현할 계획이 있었으나, 아직 맵의 여러 영역을 오고 갈 수 있는 가장 완벽한 구조를 찾는데 고민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예정이며 다음 업데이트에는 어느 정도 구축이 되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차량 메뉴에 포함된 인벤토리 시스템 개선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현재의 인벤토리 시스템은 아이템 수량을 이용 및 정리하는 것에 있어 매우 제한적입니다. 좀 더 유연하고 활용성이 개선된 인벤토리 시스템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추가 및 업데이트


- Global Light system removed -

시간에 따라 장소의 밝기가 바뀌는 Global Light System 이 이번 업데이트에서 제거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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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ey Press Indicator -

게임 플레이 이해도를 위한 키 누르기 UI 가 곳곳에 추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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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ation Shop" > "Station Builder" -

기존의 Station Shop 의 명칭이 Station Builder 로 변경되었으며 비주얼 및 디자인 또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제작 대기 시간이 추가되었으며, 제작 중간에 취소가 가능합니다. 제작이 완료되면 상호작용을 통한 획득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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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rocery Shop" menu update -

기존의 메뉴 UI 에서 아래의 디스플레이로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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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PC Food Order Time Start -

이제부터 NPC 음식 주문 재한 시간은 음식을 주문하러 목적지에 도착할 경우에 시작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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