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완료][팀향이]에서 유니티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팀원 구인합니다.

팀원모집

[구인완료][팀향이]에서 유니티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팀원 구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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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향이에서


같이 게임 개발을 시작할 유니티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팀원을 구인하고 있습니다.


가급적 5명이하 소수인원으로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인원이 적은만큼 초기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것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 바보 구성원 둘이 있어요!



-아트1 (원화&모델러)


-기획1 (기획&애니메이션)






바보 세번째가 될 유니티 프로그래머 팀원을 찾고 있어요!



-유니티 클라이언트 전반


-프로젝트용 유니티 협업툴 사용 및 관리 


(유니티 협업툴 사용&관리에 대해 거의 전무한편이라 협업툴은 전적으로 맡기고 싶어요.)


-2d미연시&3d 턴제게임을 만든 경험이 있으시면 더욱 좋아요!






이런 게임을 만들거에요!

(3d전투&분기점 이벤트가 있는 미연시 RPG)


레퍼런스

-활협전(미연시&비주얼 노벨식)


-소규모 경영&분기점(※ 다키스트던전 시설물 정도의 볼륨 &건물 선택에 따른 랜덤 스탯&아이템획득)


-턴제 전투(3d ※:스타레일) (다만 전투볼륨은 너무 크지 않게)



식의 구성으로 된 게임을 만드려 합니다.


시나리오 진행의 기초적인 짜임새는 방향성을 결정했고


전투부문은 현재 방향성 모색단계에 있습니다.





핵심인 전투가 3d인만큼 현재 구성원 상태에서


전투에 쓰일 3d 모델링 및 해당 모델링의 기초적인 리깅과 애니메이션으로


최소한의 3d 전투 연출까지의 리소스 공급 가능한 상태입니다.


(단. 쉐이더는 개 못났습니다. 죄송해요…죄송해요….)







[그림&원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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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후 스팀에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수익은 N분의1로 나눌 예정입니다.


이제 시작단계이니 긴 호흡으로 넘어가기 전


약 2~3개월간 핵심적인 부분으로 데모제작을 하면서


진척도와 퀄리티를 본 후 목표치를 계획하려 합니다.



소통은 디스코드를 기본으로 하되 서울일경우 필요시 오프라인이 가능합니다.




https://open.kakao.com/o/szaCJZbh

링크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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