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즈믹호러 로그라이크 인원 구합니다!(개발, 아트, 기획)

팀원모집

코즈믹호러 로그라이크 인원 구합니다!(개발, 아트, 기획)

wellrain 0 84 0



모집인원 및 지원구분(개발, 디자인 등) : 경력 무관


개발 2: Unity 다룰 줄 아시는 분(1명 모집완료)


아트 2: 2D 일러스트 담당 1, 크리처(괴물) 담당1, 배경 담당 1

->피폐 분위기가 가능한 서브컬쳐 일러스트(가능하다면 SD도)​(모집완료)

->크리처 2D 일러스트​(모집완료)

->멸망한 현대 도시를 배경으로 합니다.

기획 1: 전반적인 기획 전체

-> 서브로 시스템 기획 및 개발용 시트, 플레이 컨셉 등을 짜주실 분을 구합니다.


팀원 인원 수 : 1(PM, 기획, 메인시나리오)


지역 : 디스코드

 

제작할 게임장르 또는 방식 : 유니티, 2D, 아포칼립스, 사건 중심 코스믹 호러 로그라이크

프로젝트에 관련된 기획서입니다. 지원 전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www.notion.so/CR-297b02a99e2e80ce98cfd62e2e30aec8?source=copy_link

 

피그마로 만들어본 프로토타입 링크입니다.

→링크를 타고 들어가셔서 가입/로그인 후 PC기준 우측 상단 프레젠테이션 버튼을 누르면 플레이방식 프로토타입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figma.com/design/Lz1T1j0eDwjvE7Weko9fiI/Project-CR-%ED%94%84%EB%A1%9C%ED%86%A0%ED%83%80%EC%9E%85?node-id=11-23&t=ozEvHhylcDa4Jvqp-1

 

목표: 1차 목표는 프로토타입 개발입니다. 그리고 개발 후 가능성, 진행도 등에 따라 내후년 공모전 준비, 펀딩, 출시 등으로 더 연장하고 싶은 생각이 있습니다. 하지만 일단 프로토타입 선에서 최소한 포트폴리오는 가져갈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연락가능시간 : 10시~20시(기본, 연락을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확인합니다)


일정: 주 1회 회의. 월 1회 전체회의(인원이 많아질 경우)


본인소개(간략) : 웹소설을 몇 편 집필해본 경험이 있습니다. 또한 작은 게임회사에서 6개월간 유니티 프로젝트에 컨셉 기획 인턴으로 참여한 이력이 있습니다. 게임 개발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만큼, 다른 분들의 의견을 존중하며 팀을 이끌어보고자 합니다.


E-mail, SNS, 메신저 : ryan4753@naver.com

-해당 메일로 자기소개, 지원동기, 포트폴리오(있다면), 자기어필, 연락처(디스코드) 등을 보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해드리겠습니다!

-문의나 질문거리도 편하게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타 : 최소한의 인원만 뽑고 전체적인 일정 등을 조율한 후, 필요한 인원만큼 추가로 뽑는 방식으로 진행해보려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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