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시대 액션 어드벤처 게임 '창귀야' [기획|프로그래밍|그래픽] 인원 모집합니다!

팀원모집

조선시대 액션 어드벤처 게임 '창귀야' [기획|프로그래밍|그래픽] 인원 모집합니다!

FCha 0 415 1



안녕하세요!

인디 개발자로 활동하고 있는 FCha라고 합니다.

액션 어드벤처 게임 프로젝트 '창귀야'의 리드급 팀장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소개

제안서 링크 :

https://docs.google.com/document/d/1rBgavreWgm88WMuhOxRCit--p8k9_sZx/edit?usp=drive_link&ouid=108903890931570699572&rtpof=true&sd=true


제가 만들고자 하는 게임은 '조선시대 배경, 방어 피로도를 줄인 액션 어드벤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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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선시대는 제가 꼭 프로젝트에 담아내고 싶은 요소입니다.

저희 프로젝트는 한국적인 요소, 조선시대의 문화요소를 반영한 게임을 지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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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션 어드벤처 게임은 재밌지만, 한 가지 진입장벽이 존재합니다.

바로 적의 공격에 수동적으로 대항해야만 하는 한계입니다.

예로부터 액션 게임에는 엇박, 특수 공격과 같이 단조로움을 타파하기 위한 많은 시도가 쌓여왔고, 이 시도들은 액션게임의 장점이기도 하지만, 피곤한 방어를 싫어하는 이들에게는 진입장벽으로 다가오기도 합니다.

저희 프로젝트는 방어 피로도를 완화하고, 액션에 집중할 수 있는 게임을 지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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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12월 말까지 팀장급 인원을 모집, 프로젝트 방향성 회의를 진행하고, 3월까지 프로토타입 제작 및 검증, 팀원 보충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리드급 기획자 팀장(1명)

리드급 프로그래머 팀장(1명)

리드급 그래픽 팀장(1명)


 

필수 자격

1. 언리얼 엔진 5를 다룰 줄 아는 사람(기획, 프로그래머)

2.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제출할 수 있는 사람

3. 1년 이상 장기적으로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사람

4. 자신의 파트에 폭넓은 지식을 보유한 사람

5. 상호간 협업과 존중을 할 줄 아는 사항

 

우대 사항

1. 현업자 or 취준생

2. 조선시대 관련 지식, 혹은 도교, 불교, 민속신앙 관련 지식이 있는 사람

3. 언리얼 프로젝트를 진행해본 경험이 있는 사람

 

저는 공주대학교에서 소프트웨어학과를 전공했습니다.

현재까지 5개 이상의 게임 프로젝트에서 메인 기획자, 서브 기획자로 활동했습니다.

 

10:00~20:00시 사이면 웬만하면 응답 가능합니다.

1. 지원 분야

2. 간단한 자기 소개

3. 포트폴리오

상단의 형식으로 제출 후 간단한 질의과정을 거쳐서 최종 선발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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