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전공자,가능자 모십니다. 편히 부담 없이 연락주세요.
모집인원 및 지원 구분(개발, 디자인 등) : 아트, illust, particle system, effect, animator, ui, tilemap, shader, pixel art
팀원 인원수 : 1명
지역 : 무관합니다.
제작할 게임 장르 또는 방식 : 전체이용가, 단순한 게임, 하이퍼케주얼.
연락 가능 시간 : 0~24시, 월요일~일요일 아무 때나 무관합니다. 오픈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sf7Z9i5f
본인소개(간략) :
안녕하세요. 게임 회사 넥슨 다니다가 나와서, 게임 개발하고 있는 컴퓨터공학 전공한 사람입니다. 퇴사 후에는 apple appstore, google play store에 unity3d를 활용한 2d 게임 2개의 게임을 출시하였습니다. 제 작업물 주소입니다. https://hyoza.github.io
이번 프로젝트는 심사를 요구받습니다. 문의 주시면 심사가 왜 필요한지 안내가능합니다. 심사 요구상 5월~8월 사이에 1차 결과물이 나와야하고, 9월~12월까지 마켓에 올라가야되고, 공교롭게도 연락주시는 아트분께서는 디자인이나 아트 관련 학과 재학중이거나 졸업자이시거나, 비전공자라면 규모무관하게 출시된 게임의 아트로 참여하신 경험이 있으셔야합니다. 대략적인 스프라이트의 총수는 400~700장 사이의 오브젝트를 3~4개월 안에 그리는셔야하고, 디테일은 아래 래퍼런스와 같습니다. 수익 분배는 여기에 적지 못하는 내용이 있으므로 연락주시면 협의 가능합니다.
만들고자하는 게임과 비슷한 느낌의 퀄리티를 가지는 레퍼런스 게임들은 아래 그림과 같으며, 대략적인 스프라이트 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토푸걸, 아래 그림에서의 스프라이트는, ui 10~15장, 캐릭터1장, 캐릭터 스킨30개, 두부 스킨 30여개. 팻,아이템 30여개. 이팩트 10여개, 리깅혹은 에니메이션 한 5개~10개. 총 150개~200개.
쉽엔쉽. 유아이 대략 30~40개, 게임 스프라이트 100여개. 대략 200~250스프라이트
대략적인 윤곽이 잡혀 구체적으로 글을 다시 올려봅니다. 부담없이 유니티 못하셔도 포토샵 가능하시면 부디 부담없이 연락부탁드립니다. 부담 없이 짧으면 1~2일, 길면 1주정도 같이 의견 나누고 서로가 서로를 결정하면 좋겠습니다.
E-mail, SNS, 메신저 :
기타 :
아래는 저의 카카오 오픈 프로필 입니다. 인디터 규정상 카카오 오픈 프로필로만 연락 가능하니 링크를 눌러서 아무때나 연락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장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open.kakao.com/o/sf7Z9i5f
아트 전공자,가능자 모십니다. 편히 부담 없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