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을 목표로 하는 인디 게임 프로젝트 팀빌딩] 아티스트 구인

팀원모집

[매출을 목표로 하는 인디 게임 프로젝트 팀빌딩] 아티스트 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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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을 목표로 하는 인디 게임 프로젝트 팀빌딩]

아티스트 구인


안녕하세요!

매출을 목표로 하는 인디 게임 프로젝트에 함께할 팀원을 모집합니다.

이번 프로젝트의 핵심은 포트폴리오 제작이나 게임쇼 출품보단, "실제 매출이 나는 인디 게임을 만드는 것"입니다.


▶ [제 소개]

저는 주로 기획과 프로그래밍을 모두 담당하며, 약 9년간 N사와 K사를 포함한 여러 회사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습니다.

회사 업무 외로도 4개의 인디 게임을 제작하여, 총 매출 30만~50만 달러의 성과를 거둔 바 있습니다.
(지역: 서울 / 경기남부)


 [모집 대상: 아티스트 (2D/3D 무관)]

- 경력: 게임 업계에서 2년 이상의 경력이 있거나 OR 직접 작품(게임, 웹툰 등등)을 시장에 내놓아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아트 스타일: 자신만의 확고한 아트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신 분

- 작업 가능 시간: 주 20시간 이상 작업 가능하신 분 (본업 따로 있으셔도 상관없습니다)

- 커뮤니케이션: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고, 팀에 부정적인 에너지를 과도하게 퍼트리지 않으시는 분, 게임을 좋아하고 적극적인 태도를 가지신 분, 주 1회 이상 오프라인 미팅이 가능하신 분

- 목표: 가볍게 짧게 찔러보는 것이 아닌 진심으로 작품을 완성해 보고 싶으신 분

 

추가 사항: 이미 빌딩되어있는 팀 단위로 연락 주셔도 좋습니다! 또한, 프로젝트에 진심으로 몰입할 수 있는 프로그래머분께도 열려 있으니, 컨택은 언제든 환영입니다. :)

▶ [프로젝트 목표]

이 프로젝트는 아이디어와 게임 컨셉 단계부터 함께 고민하고 결정하며, 게임 제작의 시작부터 끝까지 전 과정에 참여할 팀원을 찾고 있습니다.

첫 단계로 3~5개월 안에 버티컬 슬라이스(게임의 핵심 기능이 담긴 데모)를 제작하고, 이를 통해 펀딩과 투자 유치를 목표로 합니다.

최종적으로는 2~6명 규모의 팀으로 스팀에 출시하여 유의미한 매출을 내는 게임을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수익 분배]

버티컬 슬라이스 완료 후, 기여도에 따라 수익 분배 방식을 다시 논의합니다.

기여도에 따라 수익 분배 또는 펀딩/투자금을 통한 월급 지급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진정성과 도전 정신으로 진짜 '인디 게임'을 함께 만들어가고 싶으신분들, 편하게 연락부탁드립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거나 관심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이메일 주세요!

위에 적은 것들은 제 바람사항이고, 디테일은 같이 논의하면서 맞춰갈 수 있으니 편하게 생각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컨택 이메일]

wanderlux.games@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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