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부터 게임 기획 참여하실 분
안녕하세요.
솔직히 제 소개를 하자면, 대단한 이력이 있는 사람은 아닙니다. 게임 출시를 꼭 목표로 하고 있지도 않고요.......
그래도 취미든, 일이든 게임에 관한 일을 해 보실 분을 모십니다.
스토리 아이디어는 단간처럼 청소년 아이들이 12명~13명 정도 어느 알 수 없는 공간에 갇히는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팀으로 나누어지고, 역할 분담이 되어서 서로 데스 게임을 하는 이야기입니다. '시간'이라는 키워드가 이 작품의 핵심입니다.
저는 대체로 스토리 기획을 할 예정이지만, 기존에 있는 설정으로도 이야기를 잘 쓰신다고 하시는 분도 지원해 주셔도 됩니다. 물론, 하자고 말 꺼낸 사람도 저이기에 몇 번 문의를 통해 같이 게임을 만들게 된다면, 제가 정한 일 외에도 철저히 공부할 생각입니다. 저는 자기 일만 하지 않고, 지원하시는 분야에 대해서도 발 닿는 데까지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스토리 자체는 아마 길어질 것 같아서 한 몇 년 걸릴지도 모릅니다....... RPG. 말했듯이 역할 분담으로 인한 배틀 요소가 있으나, 대체로 전략, 추리 게임에 가깝습니다. 현재 스토리는 정리 중이라서 1월 중반에 제가 대략적인 기획서나 설정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 참여 의사가 있으시다면, ren1134@daum.net으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독설, 비방은 안 받습니다. 기본 매너 지켜주세요. 연락 주시면 확인하고, 제가 다음 달에 설정 보내드리겠습니다. 참여 의사는 보시고 편하게 결정해 주셔도 괜찮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