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마을 이야기>Unity프로그래머 구인
<고양이 마을 이야기> Unity 프로그래머 구인
안녕하세요!
길고양이와 인간이 함께 만들어가는 힐링 코지 게임 <고양이 마을 이야기> 팀에서 Unity 프로그래머를 찾습니다!
귀여운 길고양이들과 주인공, 그리고 다양한 NPC들이 살아 숨 쉬는 마을을 생동감 있게 만들어갈 당신을 기다립니다.
▶ [팀 소개]
저희는 11월 중순에 시작해 이제 한 달 된 인디게임 개발 팀입니다.
인디터와 방사에서 모인 현재 3명의 팀원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애자일 개발 철학을 바탕으로 타겟 유저에게 어필할 수 있는, 상업적으로 성공한 인디게임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기획/프로그래머 1명
아트 디렉터/일러스트레이터 1명
수석 애니메이터 1명
저는 주로 기획과 프로그래밍을 모두 담당하며, 약 9년간 N사와 K사를 포함한 여러 회사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습니다.
회사 업무 외로도 4개의 인디 게임을 제작하여, 총 매출 30만~50만 달러의 성과를 거둔 바 있습니다.
▶ [모집 대상: Unity 프로그래머]
[주요 업무]
- Unity 기반 게임의 핵심 시스템 및 기능 개발
- 기존 코드 구조를 활용하여, 기능을 확장하고 최적화
- 애니메이션, UI, 상호작용 시스템 등 감성적인 게임 플레이를 위한 기능 구현
- 팀원과의 협력을 통해 게임 전반의 개발 환경 최적화
[우리는 이런사람을 찾아요]
- Unity 게임 엔진과 C# 사용에 능숙하신 분
- 2년 이상의 현업 경력 또는 Unity 프로젝트를 시장에 출시해본 경험이 있는 분
- 프로젝트의 전체 구조를 OOP 중심적으로 설계하고, 모듈화를 고려하며 개발이 가능하신 분
- 유저 중심의 애자일 개발 방법론을 이해하고 계신 분
작업 가능 시간: 주 24시간 이상 작업 가능하신 분 (본업 따로 있으셔도 상관없습니다)
커뮤니케이션: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고, 팀에 부정적인 에너지를 과도하게 퍼트리지 않으시는 분, 게임을 좋아하고 적극적인 태도를 가지신 분, 격주에 1회 이상 오프라인 미팅이 가능하신 분 (지역: 서울/경기남부)
(이미 코드 기반이 어느정도 마련되어 있어 너무 부담은 안가지셔도 됩니다)
▶ [프로젝트 목표]
이번 프로젝트의 핵심은 포트폴리오 제작이나 게임쇼 출품보단, "실제 매출이 나는 인디 게임을 만드는 것"입니다.
첫 단계로 3~5개월 안에 버티컬 슬라이스(게임의 핵심 기능이 담긴 데모)를 제작하고,
이를 통해 펀딩과 투자 유치를 목표로 합니다. (현재 1개월 지남)
최종적으로는 4~7명 규모의 팀으로 스팀에 출시하여 유의미한 매출을 내는 게임을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 [수익 분배]
버티컬 슬라이스 완료 후, 기여도에 따라 수익 분배 방식을 다시 논의합니다.
기여도에 따라 수익 분배 또는 펀딩/투자금을 통한 월급 지급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 함께 만들어가는 진짜 "인디 게임"의 멋진 여정에 초대합니다!
진정성과 도전 정신으로 팀의 주인공으로서 '인디 게임'을 만들어 가며 함께 성장하고 싶으신 분!
단순히 지시를 따르는 것이 아니라, 창의적인 문제 해결과 게임 제작 전반에 대한 적극적 참여를 원하시는 분!
게임 개발 초기부터 실제 매출이 발생하는 상업적 출시까지 경험하고 싶으신 분!
위에 모든 조건은 우리의 바람일뿐, 디테일은 같이 논의하면서 맞춰갈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거나 이 여정에 참여하고 싶다면, 편하게 이메일 주세요!
▶ [컨택 이메일]
wanderlux.games@gmail.com
(Github 또는 포트폴리오를 통해 본인이 개발한 코드와 프로젝트를 보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개발 중인 캐릭터
게임 컨셉 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