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UI 디자이너 팀원 구해요!(인디 전략 SRPG, 언리얼 5.5)

팀원모집

UX/UI 디자이너 팀원 구해요!(인디 전략 SRPG, 언리얼 5.5)

망플림 0 112 0

프로젝트 한 줄 소개

한 번의 이동 명령으로 전략이 펼쳐지는 싱글 플레이 전략 SRPG를 만들고 있어요. 

전투는 배치 → 명령(AP 회복/대기) → 이동(동시 처리·충돌/밀려남) → 액션(속도순·액션 큐) 흐름으로 진행됩니다.

현재 하시게 될 일

*언리얼 엔진 5.5로 전투 시스템을 프로토타입=본 개발 퀄리티로 구현 중입니다.

필요한 UI는 전투 HUD, 페이즈 전환, 경로/충돌 가시화, 액션 순서/큐, 유닛·성장 화면 등입니다. 

맡게 될 역할

  • 전투 HUD & 페이즈 UI: 배치/명령/이동/액션 단계가 한눈에 보이도록 설계

  • 이동/충돌 가시화: 경로, 동시 이동, 주사위+보정 판정의 피드백 디자인

  • 액션 순서/큐 표현: 속도 기반 순서·쿨다운·AP 소모 표시 체계

  • 유닛 성장 UI: 레벨·스탯·스킬·페르소나/자아 포인트 투자 흐름 설계


이런 분이면 좋아요

  • 게임 UI/UX를 직접 만들어보고 싶은 취준생/초보자

  • 전략·턴제 게임을 좋아하고, 복잡한 규칙을 단순하게 보여주는 걸 즐기는 분

  • Figma 등으로 와이어·프로토를 빠르게 돌려보는 분

  • 언리얼 UMG/Common UI 경험 있으면 더 좋아요(필수 아님)

 

출시/수익 발생 시 수익 분배로 보상합니다.

인디 팀의 초기 멤버로 프로젝트의 핵심 UI를 함께 결정해요.

프로젝트에 대한 이야기는 미팅 후 더 깊게 나눠요!


https://open.kakao.com/o/s0TvoVUh 으로 연락주세요!

0 Comments
제목

인디터
https://cafe.naver.com/indied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