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원모집] Team 갓김치 - 온라인 협동 탑다운 디펜스 UI, 3D 아티스트 모집
Tebi
팀원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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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시간전
[프로젝트 한 줄 소개]
유저가 벽/타워/자원 건물을 건설해 동선을 봉쇄하고,
중앙에서 몰려오는 웨이브를 협동으로 막아내는
온라인 협동 탑다운(쿼터뷰) 디펜스/서바이벌입니다.
[팀 소개]
팀명: 갓김치
구성: 기획 1 / 프로그래머 1
목표: 빠른 세로 슬라이스 확보 후 수치/성능 검증 → 데모 빌드
[현재 진행 상황]
기본 조작/이동 구현 완료
몬스터 기본 AI (추적 / 공격) 구현 완료
네트워크 멀티플레이 구현 완료
스팀 연동 테스트 완료
몬스터 100~200마리 대량 스폰 구현
관련 영상 링크
https://youtu.be/TYxg75uOsxw
다음 구현/검증 범위
벽/타워/자원 건물 수리, 공격 기능
몬스터 100~200마리 대량 스폰 성능 검증
64x64 테스트 맵에서 방어 루프 확인
[게임 핵심 루프]
준비 시간 동안 거점/동선 결정
벽/타워/자원 건물로 방어 라인 구축
웨이브 방어 및 정비 반복
짧고 반복 가능한 한 판 구조 지향
[엔진/기술]
Unity 6
온라인 협동 기반
[아트 방향]
가독성 중심의 심플 SF 기계/드론 스타일을 지향합니다.
요청 스타일 키워드
클린 인더스트리얼 드론 / 미니멀 SF
실루엣 우선, 디테일은 최소
몬스터/구조물 모두 모듈러 확장 가능한 형태 선호
같은 바디에 헤드/무기 파츠 교체로 변주
이 방향을 택한 이유
탑다운 디펜스는 화면 정보가 겹치기 때문에
사람형/생물형보다 기계/드론이 실루엣 설계와 업그레이드 단계 표현이 훨씬 쉽고,
초기 프로토타입에서 제작 속도와 확장성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작업자분 스타일에 따라 변경될 여지는 있습니다.
[모집 분야]
UI 디자이너 1명
3D 아티스트 1명
[업무 범위(프로토타입 우선)]
구조물
벽(2x2), 타워(1x1), 자원 건물(5x5)
1~2단계 비주얼
설치/업그레이드가 한눈에 구분되는 실루엣 우선
몬스터
근접 기계/드론 몬스터 1종
가능하다면 간단 애니메이션(이동/공격/피격/파괴)
품질 기준
로우~미들 폴리 중심
텍스처/재질은 단순 분리
대량 스폰 환경에서도 뭉개지지 않는 형태
[1차 목표]
64x64 테스트 맵에서
“30초 준비 → 건설 → 몬스터 스폰 → 방어” 루프가
자연스럽게 돌아가는 세로 슬라이스 완성
[수익 배분]
수익배분형 특성상 기여도 불확실성과 이탈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
초기 기준안을 명시합니다.
초기 제안안
N/1
작업물/포트폴리오
프로젝트 사용 권리: 팀 귀속
개인 포트폴리오 사용: 상호 허용
[협업 방식]
원격 협업 중심
디스코드 커뮤니케이션
주 1회 짧은 진행 공유
[지원 방법]
아래 내용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간단 소개
포트폴리오/작업물
참여 가능 시간/기간
선호 역할(환경/구조물/몬스터/애니)
[연락처]
아래 오픈카카오톡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sU18EK5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