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모집] 스토리 중심 2D 플랫포머 게임 픽셀 아트 팀원 모집
yukhj
팀원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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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시간전
[게임 소개]
이 게임은 스토리 중심의 2D 퍼즐 플랫포머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하나의 사건을 여러 번 반복해서 경험하며 세계를 이해해 나가는
타임루프 구조를 기반으로 합니다.
각 루프에서는 동일한 공간과 상황을 다시 마주하게 되지만,
환경을 탐색하고 퍼즐을 해결하는 과정에서 이전에는 보이지 않던 단서와 선택지가 드러납니다.
전투가 아닌 탐색과 퍼즐을 통해 이야기를 해석해 나가는 게임입니다.
모집 인원 수 : 1명
[게임의 목표 / 방향성]
- 플랫폼: PC (Steam)
- 데모 버전 목표: 약 2년 내
- 전체 제작 기간: 약 4년
- 2D 픽셀 아트 스타일
- 소규모이지만, 중단 없이 끝까지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함
[자기 소개]
현재 고등학교 1학년이며, Unity를 배워가며 게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기획과 스토리 구조는 대부분 정리된 상태이고,
단순히 작업을 맡길 분이 아니라,
게임의 분위기와 방향성에 대해 의견을 나누며
함께 만들어갈 팀원을 찾고 있습니다.
[제가 담당하는 역할]
- 전체 기획 및 스토리 구조 관리
- Unity 기반 게임 개발 전반
- 일정 관리 및 작업 통합
- 아트 방향성에 대한 논의 및 조율
[함께해 주실 분의 역할]
- 게임 화면 및 컷씬에 사용될 2D 픽셀 아트 제작
- 게임 방향성에 대한 의견 제시 및 피드백
- 구도/연출 관련 논의 참여
[자격 조건]
필수
- 2D 픽셀 아트 작업 경험 (취미/연습작 가능)
- 기본적인 완성 작업 경험이 있는 분
- 의견을 주고받는 협업에 거부감이 없는 분
- 장기 프로젝트 참여가 가능한 분
우대
- 게임 개발 협업 경험
- 픽셀 캐릭터 또는 배경 작업 경험
[참여 시 기대할 수 있는 점]
- 장기 프로젝트를 끝까지 완성해 보는 경험
- 실제 출시를 목표로 한 게임 제작 과정 참여
- 국내 각종 대회 출품
- 대학 진학, 진로 관련 자료로 활용 가능한 포트폴리오
- 스토리와 연출을 고려한 픽셀아트 작업 경험
- 소규모 팀 협업 경험
[기타]
- 참여 형태: 장기 협업 전제
- 보상 구조: 수익 발생 시 수익 분배
- 소통 방식: 추후 협의
포트폴리오 또는 작업물을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확인 후, 1~2주 내로 개별 회신드릴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