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PMOD 소개 및 개발자, 퍼블리싱 게임 모집

팀원모집

SOPMOD 소개 및 개발자, 퍼블리싱 게임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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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ety of Players, Max of Dynamics!
활동력 넘치는 플레이어들의 공간!



SOPMOD는 개발자와 유저 모두가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는 공간을 목표로
2019년 3월, 고등학생 5명이 모여 세워졌습니다.
비록 학생이라는 신분으로 만들어진 작은 동아리이지만, 향후 고등학교 졸업 이후에는 컴퍼니 SOPMOD로 변화될것입니다!
현재 SOPMOD의 5명은 단순히 게임 플레이 뿐만 아니라, 게임 기획, 제작, 그리고 운영에 관심이 많은 아이들이 모여 공감대를 형성하여 팀워크를 맞춰나가는중입니다.

SOPMOD의 대표이기도 한 저는 초등학교에 다닐때부터 알만툴 등의 메이커툴을 이용해 여러 간단한 게임들을 제작한 경험이 있습니다.
중학교에 올라와서부터는 게임 기획, 게임 사운드 디자인 등에 관심을 가지고, 공부를 병행하며 독학을 해왔습니다.
단순히 게임이 좋아서, 하지만 플레이보단 기획하고 만드는 것에 재미를 느껴서였습니다.
SOPMOD는 게임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SOPMOD 게임 개발--



SOPMOD는 게임 개발 3년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9년부터 2022년까지 [기획 / 개발 / 판매 및 서비스] 를 나누어 게임을 개발해나갈 예정입니다.

SOPMOD가 2022년까지 완성을 목표로 기획한 게임은 총 2가지 입니다.
첫 번째 게임은 모바일/콘솔 횡스크롤 스킬 액션 게임으로, 유니티 엔진으로 개발될 예정이며 모바일과 콘솔(닌텐도 스위치)에 이식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독특한 세계관의 어반 판타지 시나리오, 모바일과 콘솔을 오가는 참신한 스킬 컨트롤, 게임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여러 레벨과 독창적인 BGM 등을 목표로 기획, 개발 예정에 있습니다.
두 번째 게임은 모바일 및 태블릿 기기로 런칭 예정인 세로형 멀티엔딩 스토리 퍼즐 게임으로, 첫 번째 게임의 배경이 되는 스토리의 이전 내용을 다루는 게임입니다. 첫 번째 게임에서는 액션과 컨트롤을 중점에 두었다면, 두 번째 게임은 마치 한 권의 소설책을 읽는듯한 스토리의 집중과 줄거리가 달라지는 요소의 퍼즐 요소가 추가된 색다른 게임으로 구성중입니다.

첫 번째 게임은 레벨링과 스킬을 포함해 95% 이상 기획이 완성되었으며, 두 번째 게임 역시 모든 컨텐츠를 포함해 약 70~80% 기획이 마무리되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게임을 프로그래밍하실 프로그래머와 그래픽을 담당하실 게임 그래픽 디자이너가 부족한 상태입니다.
유니티 엔진을 이용해 2D 액션 게임을 제작한 경험이 있으신 프로그래머분과
게임 2D 맵 및 컨셉 아트 / 그래픽을 제작한 경험이 있으신 게임 그래픽 디자이너분을 구하고 있습니다.
게임 완성 후 일정기간 지속적으로 나오는 수익의 일부를 조건으로 SOPMOD에서 온/오프라인 상으로 작업하실 분을 구합니다.
SOPMOD는 게임 완성 이후 Studio SOPMOD라는 이름으로 게임을 판매할 예정이며, 향후 광고나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입니다.


--SOPMOD 게임 운영--



게임을 제작하였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분들에게 알려드립니다.
SOPMOD는 여러분이 제작하신 게임의 성공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게임 퍼블리싱 시스템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게임 퍼블리싱 시스템은, SOPMOD가 마켓팅을 맡아 여러 온/오프라인에 광고를 진행하여 퍼블리싱한 게임의 다운로드 수와 수익을 올려주는 시스템입니다.

SOPMOD가 진행하는 게임 퍼블리싱 시스템에 신청하신다면 구글/앱스토어에 자신의 게임을 손쉽게 올리실 수 있으며(등록비 및 유지비는 영구 무료입니다!), 게임에 대한 온/오프라인 광고를 제공해드립니다.
별도의 신청비용 및 지불비용은 전혀 존재하지 않으며, 여러분의 목표 이상의 게임 누적 다운로드수를 달성하기 이전까지 나오는 수익의 100%를 수수료 없이 전달해드립니다. 또한 진행되는 광고 역시 무상으로 제공해드립니다.
SOPMOD는 이 기간동안 여러분의 게임에 대해 어떠한 개입도 하지 않으며, 오직 게임 퍼블리싱만 진행함을 알려드립니다!
저는 제 개인적인 수익을 내기 위해 이 시스템을 만든것이 아닌, 모든 유저가 서로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하고싶은 순수한 마음에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게임을 만들었지만 낼곳도 없고, 광고와 다운로드 수를 늘리고 싶다면 SOPMOD의 게임 퍼블리싱 시스템을 찾아주세요!



"나, 우리, 모두가 원하는 게임과 게임을 만드는,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의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



이것이 바로 SOPMOD의 최종 목표입니다.
유니티 프로그래머, 게임 그래픽 디자이너, 혹은 자신이 만든 게임을 더욱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해주었으면 하는 마음을 가지고계신 1인/소수 제작자분들의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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