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완료] 함께할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를 찾습니다.
구인 완료했습니다.
본업 외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가치를 창출하고자 이렇게 팀원을 모집합니다.
대중성이 있는 게임성으로 모바일 시장에서 히트 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개발 과정에서도 즐겁게 개발하고 싶으며, 개인의 이력까지 쌓을 수 있길 희망합니다.
현재 구성 팀원은 다음과 같으며, 5인 팀을 꾸릴 예정입니다.
수익은 내부 합의 전까지 1 / N 로 나눕니다.
[ 1 / 1 ] 기획 + UI
[ 0 / 1 ] 클라이언트
[ 1 / 1 ] 서버
[ 0 / 1 ] 모델러 + 심플한 원화
[ 1 / 1 ] 애니메이터 + 이펙트
간략한 게임 소개드립니다.
- 궁수의 전설의 큰 흐름과 유사한 스테이지 진행
- 커다란 스테이지를 반복 도전으로 클리어하는 흐름
- 부대를 기반으로 한 성장형 전투 (최대 36기)
- “Bad North”와 유사한 재미를 느낄 것으로 예상 (전투 느낌은 다름)
- 인게임 내에서 성장이 존재. 성장 피드백이 매우 강하도록 설계
- 특정 장르로 분류하자면 "액션 게임"
- “클래시 오브 클랜”과 유사한 콘텐츠 경험 흐름
- 싱글 스테이지를 주력으로 진행함
- 엔드 콘텐츠로 경쟁형 콘텐츠 플레이
계획 공유
최종적인 전투는 PVP이기에 서버에서 처리할 예정이지만, 초기 개발은 PVE로 개발할 예정입니다.
초기 스펙에 관하여 서버 프로그래머와 함께 논의하여 어디까지 서버에서 처리할지 결정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
요건과 엔진 정보 소개드립니다.
- 클라이언트를 혼자 담당해주셔야 하기에 경험이 많으신 분이면 좋겠습니다.
- 서버가 붙는 프로젝트 경험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대부분 온라인으로 진행되겠지만, 서울에서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플랫폼은 모바일이고, 엔진은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분께서 편한 엔진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연락 방식
자세한 기획 내용은 연락 주시는 분께 따로 전달드리겠습니다.
기획 내용 확인 후 조인 결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본인 이력을 알 수 있는 정보와 함께 메일 부탁드립니다.
텍스트로 작성해주셔도 좋고, 포트폴리오 형태로 공유해주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