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Bi 프로젝트에서 사운드 작업이 가능하신 기획자를 모십니다.

팀원모집

RangBi 프로젝트에서 사운드 작업이 가능하신 기획자를 모십니다.

koramga 0 321 1

지난 2년동안 많은 인디게임 (BodyCleanup : https://www.youtube.com/watch?v=H96xqHeUzmk 귀령단 : https://www.youtube.com/watch?v=DzWVt2mXBMA

등)을 도전해오면서 경험을 쌓아온 언리얼엔진 개발자입니다.

많은 도전을 해오면서 이상보다는 현실적으로 출시할 수 있는 규모와 방향성이 더 중요하다는 걸 깨닫고 프로젝트의 규모를 줄이고 핵심적인 재미에 관심이 많습니다.

위와 같이 여러 경험을 쌓아온 언리얼엔진 개발자입니다. 위 프로젝트들을 함께한 팀원들과 그 다음 도전인 로그 라이트 오토 배틀러 프로젝트 RangBi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수년간 인디게임 개발에 실전으로 부딪혀 보며, 저는 먼 이상을 추구하기보다는 현실적으로 출시 가능한 규모와 방향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에 따라, 저희는 중소 규모의 프로젝트에 집중하고, 게임의 핵심적인 재미를 극대화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중소규모의 프로젝트와 핵심적인 재미에 집중한 게임을 함께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프로젝트 RangBi 소개]

저희가 개발하고 있는 게임의 장르는 오토 배틀러 로그 라이트로 하데스 게임을 레퍼런스 하고 있습니다.

게임이 추구하는 유저경험으로는:

- 무작위성의 던전을 제공하여 매번 플레이할 때 마다 새로운 경험을 주고 캐릭터들의 스킬 시너지를 통하여 전투의 보는 재미를 극대화 한다.

- 오토배틀러의 장르의 특성을 이해하고 유저가 컨트롤할 수 없다는 점을 이용하여 다양한 변수를 창출해 유저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스팀에 게임을 등록했으며 6월달에 1차로 Release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플레이 타임 4시간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영상은 아래에 첨부 드립니다. 지원 과정에서 실제 플레이 가능 키도 지급 예정입니다.)

https://youtu.be/4oycsBFRHpU

[팀원 구성원]

PD, 전투 디자이너, 레벨 디자이너, 3D 배경 디자이너, 개발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팀 개발 과정에서 언리얼 에디터 내 작업이 상당부분을 차지합니다. 언리얼 엔진을 이미 잘 아시거나, 배우고 싶은 분을 모십니다.

[구인]

랑비의 전투에서 사운드는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따라서 팀에 들어오시면 우선 SFX를 통해 전투 및 다양한 상황에 대한 효과음을 지원해주셨으면 합니다.

사운드 디자이너분이 직접 하셔도 되지만 마켓플레이스에서 구매 요청 후 에셋 사운드를 적절히 배치해주셔도 됩니다.

그 외에도 게임 내에서 담당하고 싶은 분야가 있으시다면 지원 과정에서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팀의 특징]

1. 6월에 Early Access Release 예정입니다.

2. 정기회의는 KST 토요일 저녁 10시로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작업해주시는 PD와 전투디자이너분들을 배려한 시간입니다.

3. 개발자와 레벨디자이너는 게임개발에 경력이 있으며 현재 개발자와 PD는 회사 일과 병행하고 있습니다. 팀내에 캐나다 몬트리올에 거주자가 있고 미국에서의 교류가 가능하신분이 계셔서 마켓설정을 한국이 아니라 영어권의 나라로 설정해뒀습니다.

기타 문의사항 및 궁금하신것들은 https://open.kakao.com/o/siEtlB5e(카카오톡) or 디스코드(ymim#0076)링크에서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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