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 '콜로니 시뮬 + 던전 크롤러' 게임에서 2D 픽셀 아티스트 구인합니다~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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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인디 게임 팀 CanOpener입니다.
최근 팀 내부 사정으로 픽셀 아트를 맡아주실 분이 새로 필요하게 되어서 구인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던전 세틀러즈는 작년 6월부터 개발 중인 '콜로니 시뮬레이션과 던전 크롤러를 결합'시키는 새로운 도전의 PC 인디 게임 프로젝트입니다.
(주의!! : 아래 스팀 페이지는 마지막으로 업데이트한 지 오래 되어서, 페이지에 있는 에셋들은 모두 옛날 임시 버전입니다)
<스팀 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798330/Dungeon_Settlers/
<임시 공개 트레일러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4ltE--Spyqg
한 줄 요약하면, '탐사 단장이 되어 황폐한 땅에 정착지를 건설하면서, 유닛들을 성장 시켜 던전을 공략하는 실시간 정지 전투 방식의 전략 게임' 입니다.
다만, 스팀 페이지와 임시 트레일러의 모든 에셋은 임시이며, 위와 같이 게임 아트 전반에 대한 퀄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 팀 소개
저희는 인디 게임 개발팀인 'CanOpener'이고, 던전 세틀러즈는 저희 팀의 첫 번째 게임입니다.
마치 고양이가 참치 캔을 좋아하듯 저희도 게이머분들이 좋아해 줄 만한 게임을 만들어보자는 의미로 캔따개라고 팀 이름을 정했습니다.
저희 팀의 목적은 상업적 수익 창출에 있습니다.
(1) 좋은 게임을 만든다
(2) 그 게임으로 수익을 창출한다
(3) 그 수익으로 더 좋은 게임을 만든다
... (반복)
을 하는게 저희 팀의 목표이고, 장기적 관점에서 구르고 깨지면서 이런 행복회로(?)를 함께 실현 시킬 분을 찾고자 합니다.
현재 팀 구성은 PD&기획 1명, 플머 3명, 아트 1명으로 총 5인입니다.
3. 이런 '픽셀 아티스트' 분을 찾고 있습니다
- 16x16 저해상도 픽셀 아트를 원활하게 작업 가능하신 분
- UI/배경 등 게임 아트 전반적인 작업을 하는 것에 거부감이 없음
- 주도적으로 게임 아트 전반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하고 실제 작업 결과물을 제작하실 수 있는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개인 일정 상 2025년 말까지 집중해서 프로젝트 참여가 가능하신 분
- 서울 이수역 부근 사무실로 출퇴근 가능하신 분 (주 5일x8시간)
(1) 수익 배분 : 프로젝트에 참여한 기간에 비례하여 발생한 수익의 일정 비율을 지급합니다
(프로젝트 예상 수익을 산정하여 리스크를 감안한 값을 사용합니다. 즉, 저희는 리스크를 나눠가지는 만큼 보상도 함께 나눌 사업 동업자를 구하고 있습니다)
(2) 고정비 지급 : 월 단위로 페이를 지급합니다 (~최대 월150)
보상에 대한 추가적인 내용은 구인 과정에서 보다 상세하게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를 들면 구조물 + 애니메이션)
(예를 들면 몬스터 + 애니메이션)
(UI와 아이콘 작업 등)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 가능한 선에서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 2~3개월 전에 픽셀 아티스트 구인글을 올렸다가, 예상 밖으로 구인이 필요하지 않게 되어서 아예 접수를 받지 않고 중단된 적이 있습니다. 본 구인글은 이전 구인과 무관한 점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