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원모집] 색다른 뱀서라이크 게임을 제작 중인 인디 프로젝트에서 픽셀 아트 디자이너를 찾습니다!!
<구인 희망 사항>
- 픽셀 아트 디자이너를 찾습니다.
- 희망하는 픽셀 아트 스타일이 있으나 추구하시고 익숙하신 아트 스타일로 창작 가능하십니다. 충분히 협의 가능한 부분입니다.
- 몬스터와 캐릭터가 주된 작업이 될 것이고, 환경, UI는 어셋을 활용할 예정입니다.
- 하지만, 설령 픽셀 아트가 전문 분야가 아니더라도 저희 게임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마음 편하게 연락 주십시오.
<연락처>
- sbbcman09@gmail.com
<프로젝트 소개>
- 장르: 뱀서라이크 (Horde Survivor), 글 하단 상세 내용 서술
- 플랫폼: PC (스팀 출시)
- 출시 계획: 25년도 여름을 목표. 가능하다면 더욱 이르게 출시.
- 팀 구성: 개발 2인, 기획 1인. 전원 전현직 게임업계 종사자.
- 개발 진행 상황:
(1) 기획: 베이스 시스템에 대한 기획은 모두 마무리된 상태. 세부 항목들에 대한 기획 진행 중.
(2) 개발: 베이스 시스템 개발 80% 이상 완료. 근시일 내 클라이언트 작업 진행할 것으로 예상.
- 작업방식: 원격, 주 1회 위클리 미팅, Git과 markdown을 통한 개발/기획 사항 공유
- 수익분배(비용청구) 방식: 기본적으로, 출시 이후 수익금의 1/N을 할 계획. 다만, 다른 희망하시는 방식이 있다면 말씀주시는 의견을 듣고 최대한 협의점을 찾아 진행 가능.
<상세 내용>
안녕하세요, 신규 뱀서라이크 게임을 제작하고 있는 팀입니다.
저희는 뱀서라이크 장르를 기본 베이스로 하여 POE/Diablo의 높은 커스터마이징 자유도와 오토 배틀러 장르의 시너지 시스템을 차용한, 현 동장르 시장에서 아직 레퍼런스를 찾을 수 없는 새로운 게임을 제작 중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컨셉이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해지는 뱀서라이크 장르 시장 상황 속에서도 장르 팬들에게 소구할 수 있는 바가 분명하다고 믿고 있습니다.
저희 팀은 기획한 컨셉과 세부 기획을 충실히 이행하여 재미있는 게임을 만드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열심히 제작 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게임을 만드는 데에 있어서 아트만큼 중요한 것이 없기에, 이렇게 저희 프로젝트에 합류하여 힘을 빌려주실 분을 찾습니다.
많은 뱀서라이크 장르 게임들이 그렇듯, 저희 게임도 픽셀 아트 스타일이 가장 핏이 좋을 것이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내부적으로 희망하는 픽셀 그래픽 스타일이 있기는 하지만, 이는 언제든 협의하여 변경 및 적용이 가능한 부분이니 크게 신경쓰시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버퍼를 포함하여 내년 요맘때(25년 여름)에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합류하셔서 아트 작업량에 대한 예상 작업 소요일을 산출해주시면, 이에 맞게 충분히 조정 가능합니다. 또한, 반대로 작업량, 즉 개발범위에 대한 조정도 마찬가지로 열려있습니다.
저희 팀은 전현직 게임업계 종사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본업으로 인해 대부분의 작업을 평일 퇴근 이후, 혹은 주말에 진행 중에 있습니다. 각자 자신의 작업을 진행하고 이를 주 1회 주말에 원격 회의로 내용을 공유하고 서로에게 피드백을 주고, 논의를 나누는 방식으로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이렇게 진행하고 있다는 참고사항으로 공유드리며, 새로이 합류하신다면 이 또한 사정에 맞게 조정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모쪼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제작 기간 등 상기 사항에 대하여 부담이 느껴지시는 부분이 있더라도 우선 편하게 문의글 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며 협의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