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개발] "먼지 출근!!" 예술먼지의 지갑나라 생존게임을 출시했습니다.

인디게임
홈 > 인디게임 > 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

[2인개발] "먼지 출근!!" 예술먼지의 지갑나라 생존게임을 출시했습니다.

랩터링 0 192 0

안녕하세요, 팀 애플랩터의 랩터링 입니다. 

지난 2024년 02월 24일 정월 대보름, 5년간의 개발을 마치고 안드로이드 선출시를 하여 홍보차 글을 작성합니다.


구글 플레이 링크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ppleraptor.DustWork


[ 먼지출근!!]은 교육적인 자수성가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지갑나라로 망명한 이방인 '먼지'의 자수성가 과정을 직접 만들어나가보세요.
적절한 휴식과 계획적인 소비에 대한 감각을 익혀보고, 지속적인 선택이 어떤 인생의 결과로 돌아오는지 '현실적으로 아무런 손해없이'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 게임특징
- 바라만 보아도 귀여운 나만의 귀여운 먼지를 육성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하고 귀여운 아이템과 손님들을 모두 도감에 수집할 수 있습니다.
- 적절한 휴식의 중요성과 전략적인 자산관리를 통한 올바른 경제관념 학습경험을 제공합니다.
- 절차적 생성을 통한 매일매일 다른 장사경험을 제공합니다.

■ 간단한 게임방법
- 먼지가 과로사하거나 파산하지 않게 돌보세요.
- 티끌을 모아 방문상인에게 티켓을 사고, 새로운 지역으로 나아가 레시피 아이디어를 획득하세요.
- 지역마다 있는 특별한 손님들을 통해 새로운 아이템 레시피 아이디어를 획득하세요.
- 인벤토리에서 매대를 구매해 더 많은 물건을 진열하세요.
- 여러가지 스킬을 통해 다양한 삶의 형태를 체험해보고 먼지와 세계에게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세요.

■ 워라밸
잠을 자고, 밥을 먹고, 출근하는것에는 모두 티끌이 들지만 살아가기 위해 꼭 필요한 투자입니다. 먼지의 건강을 관리하면서 지갑나라의 화폐 티끌을 열심히 모아보세요.

■ 출근 미니게임
아침의 출근 준비는 언제나 나가기 직전에 할 일이 보이는 법. 평일 아침이거나, 주말에 출근을 하기로 결정했다면, 오전 8시 30분이 되었을 때 먼지는 벌떡 일어나 출근 준비를 합니다. 먼지의 출근 준비를 미니게임의 형태로 도와주세요! 10초안에 풀 수 있는 간단한 퍼즐 미니게임이 제공됩니다. 먼지가 하고싶어하는 출근 전 집안일 미니게임을 2가지 완수하세요.
출근준비를 마치면, 원하는 교통수단을 선택해 무조건 출근을 합니다. 보송보송한 먼지가 눌려서 괴로워하지 않도록 지갑주민들을 밀쳐주는 출근길 미니게임이 제공됩니다. 걸어갈 수도 있고, 지하철을 탈 수도 있고, 고속버스를 탈 수도 있고, 택시를 탈 수도 있지요. 먼지는 만원 지하철에서도 꿋꿋하게 출근합니다.

■ 도감 수집
먼지출근!! 에는 400가지가 넘는 수집요소가 있습니다. 다양한 아이템과 손님, 이벤트를 수집해보세요.

■ 스킬과 엔딩
먼지는 작업과 삶의 순간으로 영감을 얻고 각종 스킬을 올릴 수 있습니다. 스킬을 올리는것에 따라 먼지는 다른 삶을 살게 됩니다. 여러가지 삶을 살아보고 그에 맞는 엔딩을 수집해보세요.

■ 여행
지갑나라 캐피탈리아는 총 18개의 지역이 있습니다. 방문상인에게서 입장권을 구매해 다른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 [먼지출근!!]은,
- 귀여운 것을 좋아하시는 분
- 재미있는 인디게임을 찾는 분
- 경영 게임, 육성 게임, 선택이 중요한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
- 게임 중간중간 계속 나오는 광고에 지치신 분
- 콘솔 게임을 선호하시는 분
- 게임의 모든 정보를 모아보고 추리하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
에게 추천 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플레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구글 플레이 링크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ppleraptor.DustWork 




0 Comments
제목

인디터
https://cafe.naver.com/indiedev

Category